화해와 일치, 평화를 위한 사명을 기억합니다.
25년 12월 7일(주일) 수원교구청 대강당에서 25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보내온 소중한 2025년.
1부는 한국 순교복자 성직 수도회 한장호 신부님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2부는 문희종 요한세례자 총대리주교님 주례로 송년 감사미사를
3부는 1년간 이음카페에서 소중하게 모아온 수익금을 18개 단체에 장학금으로 전달하였습니다.
한 해 여러분과 함께여서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